본문 바로가기
방콕 2023.7월

아이콘시암(ICONSIAM) 맛집 추천! (feat. Toro Fries)

by 수박씨@ 2023. 7. 22.
반응형

 
아이콘시암 6층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팁싸마이"도 그중에 한 곳이었죠. 저는 이번에 아이콘시암 6층에 위치한 "Toro Fries"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콘시암 6층에서 식사를 하시고 난뒤에 돌아다니시다 보면, 엄청 긴 감자튀김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보시게 되실 거예요. 한두 명이 아니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것 목격하게 되실 겁니다. 식사 후라 배불렀지만 너무 궁금했기에 어떤 곳인지 확인하러 갔었답니다.

 

가게 앞에는 이렇게 초대형 감자튀김 모양 조형물이 위치하고 있고, 이 조형물은 멀리 서봐도 눈에 튀더라고요. 
말 그대로 시선강탈!!

 
가게 앞에는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자신이 주문한 감자튀김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메뉴판 대신해서 카운터 옆으로 다양한 종류의 소스들이 뿌려져있는 감자튀김 모형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BBQ 치즈맛, 트러플(송로버섯)치즈맛, 와사비치즈맛, 양파치즈맛, 피자치즈맛, 옥수수치즈맛, 오리지널치즈맛, 매운 치즈맛.. 등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저녁 식사를 하고 난 후였기에 세 명이서 하나만 시키기로 했답니다.  
뭐를 주문할가 고민하다가.. 제일 카운터 쪽에 Signature mix cheese 맛을 선택했어요.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 매운 치즈맛, 양파치즈맛, 오리지널치즈가 뿌려져 나와요. 밑에 사진처럼요.

 

 
주문을 하면 진동벨과 함께 영수증을 줍니다. 가격은 139밧이였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카운터 반대쪽으로 가서 음식을 받아오시면 돼요.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 감자튀김과 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정말 길어요. 대체 어떻게 만들었나 궁금하더라고요.  태국엔 이렇게 큰 대왕 감자가 있는 걸 가요?.... 단면을 잘랐을 때 이렇게 긴 프라이가 나올 수 있는 건가 싶었어요. 대략 20cm 정도 되어 보이더라고요. 


긴 포테이토에 소스가 정말 많이 뿌려져서 나오는데....!!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드셔야 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면, 입안에 소스반, 포테이토반.... 이랄까요.. 황홀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피해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칼로리... 저는 알고 싶지 않지만.... 엄청날 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참, 만약 탕수육 드실 때 부먹파가 아니라 찍먹파라 찍어드시는 걸 추구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걱정하시 마세요. 위에 사진 보시면 제가 시킨 Signature mix cheese 메뉴 옆에 Sauce 메뉴 보이시나요? 그게 소스통에 소스를 담아서 주는 메뉴랍니다. 그걸로 시키시면 돼요. 기본으로 토마토소스와 마요네즈 소스가 담겨서 나오는데, 직원에게 말해서 소스 변경 또는 추가도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밑에는 제가 Signature mix cheese 메뉴 시키고 받은 영수증이에요.

 
 
 
참고로, 주문하는 곳 옆으로 작게 테이블이 몇 개 놓여있습니다. 하지만 자리 잡아 앉기가 힘들더군요.-_-.... 자리가 나길 기다려보았지만 사람들이 떠날 기미가 안보였어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그냥 음식 가지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섭취했어요. 다들 분명... 배부르다고... 다 못 먹을 거 같다고 걱정하면서...3명이 한 박스 시킨건데....!! 이런.. 5분도 안되서 다 섭취하고, 진짜 맛있다며..다들 손가락을 츕츕하고 있더군요....=_= 
 
무튼 정말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아직 다른 분점이 없는 곳이니, 아이콘시암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 TORO FRIES
주소: 아이콘시암(ICONSIAM) 6층에 위치
전화번호: +66 92 673 4488
영업시간: 10am ~ 9pm
이메일: Info@torofries.com
서비스 옵션: 매장 내 식사,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 TOROFRIES THAILAND | openlink

 

TOROFRIES THAILAND

The world's finest foot long potatoes

openlink.co

 

반응형